본문 바로가기
스포츠/해외 축구

모하메드 살라 2023년 까지 5년 재계약 성공

by 확마 가즈아 2018. 7. 3.
728x90
반응형

모하메드 살라 5년 재계약성공



리버풀의 에이스이자 이집트의 파라오 모하메드 살라에게 기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모하메드 살라는 오늘 리버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계약 기간은 5년으로 재계약을 맺은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리버풀 팬들에게 정말 기쁜소식이 전해지면서 살라는 17-18시즌 32골 10도움으로 EPL 득점왕은 물론 "축구의 신"호날두와 메시를 기록면에서 앞서나가며 여러 언론들은 발롱도르의 유력한 후보로 살라를 지목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무엇보다 리버풀을 챔피언스리그 결승까지 올린 주역 멤버로써 살라는 이집트, 리버풀의 올해의 선수로 뽑히는 영광도 가져갔습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라모스의 파울로 인해 어깨가 탈구 되는 부상을 겪으며 월드컵에 참가했지만 월드컵의 결과는 암울 하였으며 살라는 이제 다음 시즌을 준비하고 있으며 그는 리버풀의 충성심을 이번 재계약 발표로 확인 시켜주었습니다.



클롭 감독은 "살라는 지난 시즌 클럽을 위해서 지대한 공헌을 했다. 이번 재계약은 그에 대한 적절한 보상" 이라면서 극찬 하였으며 클롭 감독도 다음 시즌 살라의 활약을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는것으로 보였습니다.





무엇 보다 살라는 한 시즌만에 주급이 2배나 오르며 1억 4000만원을 받던 살라가 이젠 2억 9000만원을 받기로 되었다고 하면서 EPL 주급 순위가 8위까지 올랐습니다. 데헤아와 아자르와 같은 금액을 받는것이며 1위는 맨유의 알렉시스 산체스가 기록하고 있습니다.



살라는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의 이적설이 있었지만 그는 결국 리버풀에서 앞날을 함께 하기로 약속 했으며 한 시즌만에 많은  것을 겪고 몸으로 부딪힌 살라가 다음시즌 그 경험을 토대로 리버풀을 이끌며 더욱 높은 곳으로 올라가 호날두, 메시에 이어 "축구의 신" 경지에 올랐으면 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살라의 18-19시즌의 활약을 기대하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댓글과 공감 부탁드리며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매일매일 올리수있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